매트리스 케어 

고객님의 잠자리 위생과 호흡기 건강을 생각하는

1등 시트 클리닝 서비스

매트리스 청소는 언제 필요할까요?

[ 유아 ]

유아 아토피, 알레르기로 인한 피부질환이 걱정되실 때

[ 호흡기 질환 ]

비염, 천식 등 호흡기 질환으로 불편함을 겪으실 때

[ 반려동물 ]

반려동물로 인한 매트리스, 카펫트 오염이 

신경쓰이신다면

[ 오래된 침구 ]

오래된 침구 상태의 냄새가 신경쓰이실 때

우리집 청결을 UP! 토탈 홈케어 클리닝 서비스, 매트클린닥터와 이 모든 문제점을 해결해보세요. 


매트리스 클리닝 Before & After

건식 케어는 언제 필요한가요?


>> 건식케어시 나오는 잔여물


건식은 매트리스 내부를 청소하기 위한 방법으로 내부에 생긴 미세먼지를 청소하는 방식입니다. 심층 침대 청소기로 매트리스에 떨어진 피부각질이나 깊숙히 서식하는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등을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청소 방식입니다.


이러한 건식케어는 알레르기 비염 또는 천식과 같은 호흡기 질환과 아토피, 알레르기 등 피부질환을 가진 분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정기적으로 케어 받았을 때 증상이 완화되고 매트리스에 오래 묵은 냄새까지 없어져 매트리스를 사용할 때마다 쾌적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침대의 습기를 날려보내 보송 보송하게 유지되는 효과가 6개월간 지속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언제 매트리스 습식케어가 필요할까요?


>> 습식케어시 나오는 잔여물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는 매트리스나 쇼파가 오염되는 일이 빈번합니다. 음식을 엎지르거나, 반려동물 소변이 묻거나 하는 일들이 많은데 이럴경우 물과 친환경 세제를 이용해 흡출식 장비로 세척하고 오염을 뽑아내는 방식으로 케어한 후, 남은 물기는 자연건조로 1-2일 정도 말리는 방식으로 습식케어를 진행하게 됩니다.


습식케어의 효과는 얼룩지고 오염된 부분을 세척하고 찌든 때를 제거하며 냄새 또한 없앨 수 있다는 점에 있습니다. 이렇게 한번 습식케어를 하면 추후 값비싼 매트리스를 버리지않고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면서 길게 사용할 수 있고, 청결도에 있어서 매우 좋아 아이의 건강에도 좋습니다.